#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고깃집


송년회.. 리뷰를 이제야 ..써요 ☞☜


오랜만에 대학동기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

(다들 풋풋했던 모습들은 어디가고.. 일에 쪄들어 있는 모습들이였어요ㅠㅠ)


약속시간 몇시간전에,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신도림 나노갈매기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겁도없이.. 열명이서, 불금에, 예약도 없이 고깃집으로 향했어요



# 2층 내부사진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마다 세팅이 되어있어요

제가 예약했다고, 생색내도 믿을만한 세팅이예요


# 메뉴판


흔들린거 알아요..

제 소심함을 알려주는 사진이예요


사람들이 고기 먹고 있는데, 대놓고 카메라 켜고 찍기가 그렇더라구요

소심해서 후딱 찍고 자리에 앉았는데, 지금 보니까 흔들렸네요ㅠㅠ


그래도.. 저걸로 봐서, 나노갈매기살이 20,000원 이라는걸 알 수 있네욬ㅋㅋㅋㅋ

(참고로 여기는, 한접시가 3인분이예요)


# 기본 세팅


계란찜도 있어요 히히




이제 슬슬 먹을 준비를 해요

나노갈매기 주문!


# 나노갈매기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고 있어요


고기가 익어가고 있으니, 이제 소스에 양파를 넣어요



음.. 근데 여기다 넣는게 아닌 것 같아요

다시 불판으로 ㅋㅋㅋ..


다같이 오랜만에 모였으니 한잔 짠!



이맛이예요ㅠㅠ 추운날씨도 녹고, 일에 쪄든 피곤함도 녹아요


야무지게 계속 굽는중




동기님이 한잔 따라줘요



애정이 넘쳐요


야무지게 냠냠 다먹음




계속 먹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긴하지만,

고기가 싸고, 가격대비 괜찮게 먹었어요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좋았구요 :)


그리고..

2층에서 고기먹고 내려왔는데, 1층에서 사장님이 여기 고기 맛있다고 얼른 들어오시라고 말하실 수도 있는 곳이예요


# 위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31-5 1층 | 나노갈매기 신도림점
도움말 Daum 지도

'지극히 개인적인, 술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산동] 지산갈비  (2) 2016.01.10
[신도림] 광명수산 (두번째 이야기)  (0) 2016.01.09
[신도림] 나노갈매기  (0) 2016.01.08
[신도림] 노랑통닭  (0) 2015.12.27
[보라매] 주나라  (1) 2015.12.03
[보라매] 서서갈비  (2) 2015.12.02

+ Recent posts